Jenner & Block

케네스 K.리는 개인 및 공공 서비스 부문 소송 변호사로서 폭 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.리 씨는 내사를 지휘하기도 했으며 광범위한 비즈니스 소송에서 선임 법정 변호사를 포함하여 다양한 재판 및 중재 팀에서 활동해 왔습니다.2014년 데일리 저널(Daily Journal)은 리 씨를 캘리포니아의 40세 이하 변호사 중 최상위 20인의 한 명으로 선정했습니다.

개인 변호사로서 리 씨는 캘리포니아와 여러 지역에서 있었던 수십 차례의 소비자 집단 소송에서 청구신청 기각 및 집단인증 거부 판결을 이끌어 냈습니다.또한 리 씨는 보험 사기 및 수임자 의무 위반 소송에 맞서 포춘지 상위 500대 기업을 성공적으로 방어했으며,보험보장 범위 분쟁 및 복잡한 상업적 소송건들을 변호해 왔습니다.게다가 리 씨는 내사를 수행하고,규제 및 법규 준수 문제들을 다루기도 했습니다.

리 씨는 이전에 미국 대통령의 법률자문위원 보좌(Associate Counsel)를 역임한 바 있습니다.리 씨는 의회 및 다른 행정 조사에서 백악관을 대변했으며,다수의 법률 그리고 법규 준수 소송에서 대통령 및 백악관 고위 공무원들에게 자문을 제공했습니다.또한 리 씨는 미 법무부와 소송문제를 조정했고,미 보건 사회 복지부,FDA 및 과학 기술 정책국에서 발생한 법률 문제들을 다루기도 했습니다.리 씨는 제 9 순회구에서 항소 및 제 1심 판사를 선정하는 업무에 조력하는 등 다른 업무도 수행한 바 있습니다.더불어 미국 상원 사법 위원회 회원의 특별 자문위원을 역임했던 일 등 리 씨는 정부 기관 경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,리 씨는 캘리포니아의 “차세대 법률 리더”의 자질에 대해 매우 경쟁력있고 심도있게 연구하여 평가하는 데일리 저널(Daily Journal)에서 2014년에 선정한 40세 이하 변호사 중 최상위 20인의 한 명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.리 씨는 식품업계의 고객들을 성공적으로 변호한 업적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.2013,남부 캘리포니아 수퍼 변호사(Southern California Super Lawyers) 협회는 리 씨를 “떠오르는 별”로 지목했습니다.리 씨는 National Law Journal, The Recorder, The Daily Journal, The Los Angeles Lawyer,The New Republic 및 The Weekly Standard를 포함한 저명한 전문지에 폭넓게 법률 및 비법률 출판물을 저술하였습니다.